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집에서 즐기는 곱창전골 - 충무로 38양곱창

by 민꿀이 2020. 9. 21.

 날씨가 쌀쌀해지니 매콤 따끈한 곱창전골이 생각나네요.

요즘은 집에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밀키트가 잘 나오잖아요,

그 중에서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곱창전골 리뷰를 적어보려구요!

 

예전에 유튜브를 보는데 유투버가 협찬을 받았다면서 곱창전골을 먹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공짜로 먹는 사람들은 얼마나 복 받은 사람들일까요...:)
정말 맛있게 먹길래 바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이후로 저의 인생곱창... 까지는 아니지만 주기적으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네이버에서 충무로38양곱창 검색해서 주문 가능합니다.
저는 지금까지 4-5번 정도 주문해서 먹은 것 같아요.
한우곱창인데도 가격이 정말 저렴하고 냄새도 전혀 안나요.
식당가서 먹는 가격의 반가격 정도밖에 안되는 것 같습니다.

 

 

주문을 하면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이 되어서 옵니다.

배송도 항상 빠르게 오더라구요.

육수랑 전골 우삼겹은 냉동된 채로 배송이 오는데, 녹아있는 법이 거의 없었습니다.

아주 신선한 느낌이 듭니다 ^^

이번엔 우동사리를 추가로 시켜보았어요.

 

조리하는 방법도 상세히 적혀있어요.

 1. 비법육수, 곱창, 우삼겹, 전골양념을 냄비에 한번에 넣어 섞고 센불로 팔팔 끓입니다.

 2. 끓기 시작하면 떠오르는 기름과 거품을 국자로 4~5차례 걷어내고, 간을 본 후 추가로 동봉된 고추가루를 활용해 맵기 조절을 합니다.

 3. 1~2분 정도 더 끓인 후 채소, 버섯, 기본당면을 넣어 5~6분 정도 더 끓입니다. 조리끝!

 4. 채소와 곱창을 찍먹소스에 찍어 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채소도 다 씻어서 온다고 바로 조리하면 된다고 되어 있네요.

이래저래 정말 간편합니다.

저는 한번도 고추가루를 추가해 본 적이 없어요.

양념만 넣어 먹어도 저한테는 아주 매콤하더라구요!

매운 음식 잘 드시는 분은 고추가루 팍팍 넣으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에 우동사리를 처음으로 추가해보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앞으로 빼놓지 않고 꼭 추가할 예정입니다.

 

 

짜잔! 

조리된 곱창전골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 

끓이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되어 있는데, 지난 번에 끓이면서 먹다가 뜨거워서 맛도 잘 못 느끼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다 조리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곱창도 맛있고 대창이 정말 실해요~

술안주로는 정말 딱인 곱창전골입니다.

몇 달전에 남편이랑 금주 기간을 가진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도 곱창전골을 먹었는데, 그때는 너무 느끼하게만 느껴지더라구요.

역시 곱창전골엔 소맥 한잔이 필요한 것 같아요 ^^

 

다 먹고 남은 국물에 밥도 쓱쓱 볶아 먹었습니다.

이렇게 다이어트는 오늘도 실패했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