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어트에 좋은 시서스 가루

by 민꿀이 2020. 9. 11.

 365일 다이어트를 하는 엄마가 얼마 전부터 계속 시서스 얘기를 하더라구요.

부작용도 없고 먹기만 해도 살이 빠지는 거라며 말이예요.

처음엔 다이어트 약이라고 생각해서 그런 거 먹지 말라고 하고 말았습니다.

헌데 아침 방송을 보다보니 왜 그렇게 엄마가 시서트 타령을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다이어트 비법이라며 거의 하루 걸러 시서스가 소개되고 있었습니다.

(새싹보리랑 투톱이더라구요)

방송에서 의사들이 시서스를 추천하는 걸 보니 괜히 더 믿음이 갔습니다.

그래서 저도 호기심이 생겨서 시서스 가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시서스란 ?

시서스는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등 적도 및 아열대 지역에서 자라는

포도과 식물에 속하는 목본성 덩굴식물이라고 합니다.

습하거나 건조한 환경도 이겨내는 생명력이 특징이며,

고대 사람들도 이로운 식물로 섭취했다고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이 식물을 건조해서 가루로 판매하는데, 이걸 물에 섞어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시서스는 인체시험에서 지방세포 사이즈를 감소시키는 아디포넥틴을 증가시키고,

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랩틴을 증가시킨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합니다.

 

말이 참 어렵지만 어쨋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바로 시서스 가루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먹기 편하게 알약으로 된 것도 많은데, 가루가 훨씬 좋다고 해서 가루로 알아보았어요.

찾아보니 헬스다스 제품을 많이들 구매하더라구요.

캐나다 직배송 제품으로 20배의 고농축추출물 파우더라고 하네요.

코로나로 인해 배송이 지연된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배송이 왔어요.

저는 약 일주일 정도 걸려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보틀병과 계량 스푼도 보내줘서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특별히 별 맛이 나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물에 먹어도 거부감없이 잘 넘어가더라구요.

헌데 남편은 뭔가 비린 맛이 난다고 물에 타서는 못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요거트에 뿌려 먹으니 거부감 없이 잘 먹고 있어요.

방송에서는 물에 섞어서도 먹고 음식에도 뿌려먹고 많은 양을 먹는 것처럼 나오던데,

많이 먹으면 설사, 복통 등의 부작용이 있대요.

설명서에도 하루 권장량인 0.5g 미만을 섭취하라고 되어 있으니 이 점 유의해야겠어요!!

방송 따라서 여기저기 타먹었다가 큰일날 뻔 했어요.
살 때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하루 0.5g 이면 정말 한 참 먹으니 비싸지는 않은 것 같아요.


한 달 정도 먹었는데, 다이어트 효과는 아주 미비합니다.
아마도 운동과 식이를 하지 않아서겠죠...

천연 식욕억제제라고 하는데, 식욕이 계속 도는 건 왜 때문일까요 ?

그래도 확실히 화장실 가는 게 조금 편해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계속 먹다보면 뱃살이 쏙~ 빠져 있을거라는 기대를 합니다.
앞으로도 부지런히 먹어보려구요 ^^

 

 

댓글